Blog
Blog
inabooth logo
2023년 12월 27일
글로벌 시장을 향한
이너부스의 새로운 도약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더하여, 이너부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습니다. 어떤 점들이 변화 되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blog image
새로운 브랜드 로고(BI)와 톤앤매너
이너부스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존과 매우 달라진 로고와 톤앤매너를 도입했습니다. 전문성과 신뢰를 강조하기 위해 레드 계열의 색상을 사용하고, 캐릭터 IP를 등록하는 ‘부스맨’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사용자들에게 이너부스가 캐릭터 라이선싱을 위한 플랫폼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변경된 브랜드 로고는 이너부스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힘찬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blog image
크리에이터 친화적인 플랫폼
플랫폼에 대한 적응 및 이용 시간을 최소화하여 캐릭터 활동에 더욱 몰두할 수 있도록 촉진시키고, 캐릭터 등록 방식을 변경하여 누구든지 단계별로 간편하게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페이지 기능 고도화를 통해 IP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어요.
blog image
이너부스 유니버스와 부스 버디즈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라이선싱 경험을 제공하고 몰입감 있는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너부스 유니버스를 구축했어요. 이너부스 유니버스에는 자체 캐릭터 ‘부스 버디즈’ 캐릭터가 살고 있답니다. 부스 버디즈는 앞으로 다양한 유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라이선싱 헬퍼로서 이용자들의 라이선싱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요. 크리에이터와 기업 유저들은 새로운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blog image
‘콜라보 개설’ 신규 오픈 : 캐릭터와 기업의 만남
이너부스 [콜라보]는 기업 유저들이 자사의 상품 또는 프로젝트에 FIT이 맞는 캐릭터 IP를 모집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이 공간을 통해서 IP 보유자인 라이선서들이 더 다양하고 창의적인 협업 기회를 빠르게 접할 수 있죠. 기존에는 콜라보 의뢰를 통해 이너부스 전문가가 직접 프로젝트를 등록을 진행했다면, 이번 변화를 통해 기업 유저들이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도록 콜라보 개설 페이지를 신규 오픈 했습니다. 기업과 캐릭터 IP간의 협업을 더욱 쉽게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log image
사이트 내 블로그 메뉴 : 라이선싱과 캐릭터 산업의 지식 공유
블로그 메뉴에서는 이너부스의 새로운 소식 뿐만 아니라 캐릭터 사업화에 막 관심을 두기 시작한 비기너들에게 라이선싱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캐릭터 산업에서 필요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글도 지속적으로 업로드됩니다. 유저들은 캐릭터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을 얻고, 자신의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면서 높은 전문성을 갖추어 나갈 수 있어요.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이제 이너부스는 여러분과 함께 더 큰 세계를 향해 나아갈 준비가 되었어요. 이너부스를 통해 모든 캐릭터, 브랜드 및 기업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성공과 행운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를 바랄게요. 더 많은 꿈과 성취, 그리고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는 여정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멋진 캐릭터 세계를 만들어 나가요! 🚀
inabooth
footer-stamp-logo
inabooth
inabooth
Helper Center
Email
inabooth@inabooth.io
Business License
170-87-01823
© 2023 Inaboot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