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Blog
inabooth logo
2023년 12월 27일
캐릭터 IP 사업화를 위한
혁신적인 올인원 솔루션 ‘이너부스’
기존의 캐릭터 IP 라이선싱 사업은 현실적인 어려움과 장벽이 존재하고 있었어요.
  1. 1. 정보 부족으로 인한 성장 제약
  2. 2. 오프라인 중심의 거래 방식
  3. 3. 소통 채널 부족
  4. 4. 수동 처리의 복잡한 계약 프로세스
  5. 5. 상호 협력의 부족한 시너지 효과
이런 현실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라이선싱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정보의 적극적인 공유, 현대적인 기술로 업무 간편화 등 완전히 다른 서비스 도입이 필요했어요. 이 모든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자, 디자이너, CX, 마케터 등 전문가들이 모여 지금의 이너부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blog image
이너부스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할까요?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
사용자들이 쉽게 라이선싱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도록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담았어요. 편리한 라이선싱 경험을 위해 진입 장벽을 최소화하고, 사용자들이 쉽게 라이선싱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크리에이터 맞춤 플랫폼
캐릭터 창작자부터 큰 기업까지, IP를 가진 모두에게 열린 플랫폼을 제공하여 각 캐릭터가 돋보이고 고유한 매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이너부스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플랫폼으로 소수의 크리에이터만을 선택하는 전통적인 라이선싱 방식과는 달리 모든 크리에이터들에게 공정한 기회가 주어져요.
창작자와 기업의 소통 공간
창작자와 기업이 만나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아이디어와 비전을 교환하며 새로운 프로젝트와 협업의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채팅 기능을 통해 창작자와 기업 간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함께 일하는 즐거움과 의미를 공유하며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사용하기 간편한 기능과 서비스를 구축했어요.
새로운 가능성과 도전
기존의 경험을 넘어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할 수 있게 창작자에게 다양한 도전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너부스를 통해 창작자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작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더 다채로운 캐릭터 창작의 여정을 함께 합니다.
글로벌 시장에 대한 지원 강화
어렵게만 느껴졌던 해외 시장 수출을 강화하여 K-캐릭터의 글로벌 진출을 돕습니다. 아주 작은 프로젝트부터 큰 프로젝트까지, 창작자와 캐릭터가 창작자와 캐릭터가 더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이너부스는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실제 사용자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그에 맞춰 변화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라이선싱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오픈 공간이며, 다양한 국가와 문화를 아우르는 글로벌 서비스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blog image
글로벌 캐릭터 버티컬 플랫폼,
이너부스를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이너부스는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과 확장을 위해 글로벌 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고, 다양한 국가와 문화에 대한 이해와 협력을 촉진합니다. 사용자들의 창조적인 활동을 지원하며, 캐릭터 라이선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하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이너부스는 팬들이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창작물을 즐기고 지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터들은 이너부스를 통해 자신의 창작물을 상업적으로 활용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창조적인 활동을 통해 상호작용하고 성장할 수 있는 이너부스에서 캐릭터 라이선싱의 마법을 경험해 보세요!
inabooth
footer-stamp-logo
inabooth
inabooth
Helper Center
Email
inabooth@inabooth.io
Business License
170-87-01823
© 2023 Inabooth, All Rights Reserved